아이폰 사파리 파일 다운로드

2 단계 : 파일을 다운로드 할 것인지 묻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파일의 전체 이름은 표시되지만 파일 크기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여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잘못하지 마세요, 나는 파일을이 방법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하지만 난 애플이 내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의 드라이브의 일부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내가 고통없이 내 취향에 물건을 다운로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쩌면 이것은 미래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특히 지금 애플은 작업 기계로 아이 패드를 피치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이 실현됩니다. 글쎄, 적어도 상상이 사파리를 사용하여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에 큰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제한되어있는 경우. 글쎄, 아이폰 OS에서 13 과 iPadOS 13 당신은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Safari에는 이제 파일을 로컬 저장소(또는 iCloud Drive)로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본 제공 다운로드 관리자가 있습니다. iOS 13 및 iPadOS 13에서 Safari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의 파일 앱은 휴대폰 응용 프로그램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된 이미지, 비디오 및 문서에 액세스하는 보다 간소화된 접근 방식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아이폰의 파일 관리자, 그리고 아이폰 OS를 필요로 11 그리고 최대.

당신은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아마 장치의 기본 브라우저로 사파리를 사용합니다. 수년에 걸쳐, 애플은 새로운 기능과 옵션의 다양한 사파리를 향상시켰습니다. 이제 iOS 13 및 iPadOS와 함께, 사파리는 그것의 소매까지 새로운 트릭: 다운로드 관리자. 브라우저를 통해 직접 온라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 목록을 보고, 삭제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과 아이 패드의 파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운로드 한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확인해 봅시다. 데스크톱과 마찬가지로 Safari에서 현재 다운로드를 바로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iPhone 또는 iPad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기본 원칙은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에 관계없이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PDF,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zip, .txt, .mp3, . M4a, .wav, .mov 및 훨씬 더. 파일인 경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왼쪽 아래 모서리의 “파일” 버튼을 눌러 파일 관리자로 전환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탭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합니다. 다운로드를 탭하여 앱에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했듯이 iOS에는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파일 시스템이 없으므로 드라이브에서 기본 문서 폴더 또는 이와 유사한 파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애플은 특히 아이 클라우드 서비스의 확장뿐만 아니라 파일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지난 몇 년 동안 삼키기 위해 접근 파일 시스템의 부족을 조금 쉽게했다, 아이 클라우드에 저장된 대부분의 파일에 대한 전면 을 향한 응용 프로그램. Android의 내부 저장소를 탐색하려면 내 파일 또는 ES 파일 탐색기와 같은 파일 관리자 앱만 있으면 됩니다. 휴대 전화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휴대 전화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운로드하는 것이 다운로드 폴더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앱에 따라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탭하여 미리 봅그인 경우 미디어 파일, 이미지 또는 PDF를 다운로드한 경우 미리 보기 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iCloud 드라이브 또는 내 휴대 전화 (또는 iPad)에서.

iCloud 드라이버 옵션을 선택하면 Safari 다운로드가 iCloud에 저장되고 모든 iCloud 지원 기기에서 동기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