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류무사 2부 다운로드

부작의 첫 번째 부분은 사무라이 I : 무사시 미야모토와 세 번째는 사무라이 III입니다 : 간류 섬에서 결투. 이치죠지 사원의 결투(미야모토 조쿠: 이치죠지 노 케토)는 1955년 미후네 도시로 가키히로가 주연한 일본 영화 `이스트만컬러`입니다. 그것은 사무라이 부작의 두 번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요시카와 에이지의 소설 무사시를 각색했습니다. 이 소설은 일본의 유명한 검객 인 미야모토 무사시의 삶을 기반으로 합니다. 중학생 모리타카 마시로는 수업 중 노트북을 잊어버린다. 동급생인 다카기 아키토씨는 마시로의 그림을 기록하고, 그의 이야기에 만화가가 되라고 한다. … 전체 요약 보기 » 교토의 다른 곳에서, 호나미 코에츠는 마을 최고의 나이트 클럽에서 스타 예의 요시노를 보기 위해 무사시를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댄스 루틴을 수행 한 다음 무사시에 의해 앉아 온다. 금욕적인 무사시는 음료를 거절하기 때문에 여성들은 리발드 더블 엔덴트르를 만들고 그를 “약한 씨”라고 부릅니다. 도쿠가와 막부와의 전쟁은 수년 전에 끝났습니다. 그러나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타키미 시구레는 그의 친구와 가족의 이름으로 잘라 보았다 … 전체 요약 참조 » 두 형사와 아버지와 아들로서의 관계의 이야기. 오수기는 마타하치에게 오츠를 죽이라고 설득하고 숲에서 그녀를 가로채고 있다. 마타하치는 대신 에로프를 원하고, 오츠는 타케조를 사랑한다고 설명한다. 분노한 마타하치는 긴 검으로 그녀를 쫓는다. 사사키가 찾아온다. 대담하게, 마타하치는 사사키로 자신을 선포합니다. 진짜 사사키는 즐겁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도지는 200개의 금조각을 가지고 있으며, 오코와 함께 마을을 떠날 준비를 하고, 아케미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다 떨어지자 마타하치와 부딪히고 서두르는다. 마타하치가 일어나자 어머니 오스기가 도착한다. 그는 죽어가는 사무라이에서 찍은 두루마리를 어머니에게 보여주고, 추조 학교의 졸업장이며, 자신의 것으로 주장하며 사사키 코지로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무사시는 산에서 바닷가로 혼자 걸어가고, 그 다음에는 “지식을 찾고 존경받는 사무라이로서 자신의 캐릭터를 완성”하는 농장으로 갑니다. 그는 오두막에 들러 그의 이마에 두건을 준비하는 저녁입니다. 그는 젊은 소년에게 가라고 말하지만, 그는 그곳에 살고 있으며 무사시가 근처의 올드 바이켄과 결투할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며 거절한다. 시시도 바이켄은 두 명의 보좌관과 함께 도착한다. 두 사람은 카타나, 바이켄과 함께 무사시와 대결을 벌이며, 빠르게 스윙하는 공과 체인, 낫(쿠사리가마)을 상대한다. 긴장된 전투 후 무사시는 살인 추력을 제공합니다. 무사시를 지나가는 노인은 숙련된 펜싱 선수이지만 기병이 부족하고 정신적으로 편안하지 않기 때문에 진정한 사무라이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학교에서 덴치치로는 전날 저녁에 싸우지 않고 비겁한 그를 찢어 그의 형을 보고 온다.

마을 전역에서 남자들이 무사시를 찾고 있습니다. 호나미의 어머니는 문제가 지나갈 때까지 게이샤 구역에 다쿠안 무사시가 점령당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마침내 두 남자는 그가 어디에 있는지 발견하고 렌진 사원에서 그날 밤 9시에 덴치히로에서 결투에 소환을 제공합니다. 무사시는 우물로 자신을 정화합니다. 새벽에 많은 남자들이 사사키와 대결을 하는데, 사사키는 결투의 증인이라고 주장하지만, 누구에게도 요청받지 않아 거절당했다. 사사키는 무사시를 기습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요시오카의 집은 명예가 없다고 언급한 후 떠난다.